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5월~8월 탄생별자리: 별과 운명을 읽는 12가지 이야기-2

by trendbite 2023. 8. 12.

저번글에 이어서 5월부터 8월까지의 별자리에 대한 신화, 성향, 유명한 인물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5월 – 호기심 가득한 쌍둥이자리 (Gemini)-신화와 성격의 이중성을 담은 별자리

5월 21일부터 6월 20일까지 태어난 분들은 쌍둥이자리에 속합니다.

쌍둥이자리의 유래와 신화

쌍둥이자리와 관련된 신화 중 하나는 그리스 신화에서 나오는 “카스토르와 폴룩스의 이야기”입니다. 이 신화는 쌍둥이자리의 유래와 관련된 중요한 이야기 중 하나입니다.

카스토르와 폴룩스의 이야기:

그리스 신화에 따르면, 카스토르와 폴룩스는 헤레나와 루피스의 자식으로, 쌍둥이 형제입니다. 하나는 인간이고 하나는 불멸의 신으로, 서로 다른 운명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카스토르는 말 타는 능력이 뛰어나고 운동 신경이 뛰어난 인간이었으며, 폴룩스는 뮤즈(예술의 여신)와 깊은 연관을 가진 예술가이자 음악가였습니다.

그들의 이야기는 인간과 신의 이중성, 형제 간의 사랑과 갈등을 나타내는 심볼로 사용되기도 했습니다. 이중성은 쌍둥이자리의 특징과도 부합하는데, 쌍둥이자리 태생의 사람들은 다양한 면모를 가지며 양면성을 보일 수 있습니다.

이 신화는 쌍둥이자리의 유래 중 하나로서, 형제 간의 사랑과 협력, 그리고 서로 다른 재능과 역할을 통해 다양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쌍둥이자리는 다양한 면모를 품고 있는 별자리임을 상징하며, 형제 간의 사랑과 협력을 중요시하는 가치를 담고 있습니다.

쌍둥이자리의 호기심 넘치는 성향과 특징

쌍둥이자리에 태어난 사람들은 호기심이 넘치며 다양한 경험을 즐기는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적이며 재능이 풍부하며 새로운 아이디어와 정보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들은 사교적이며 대화를 즐기며 주변 사람들과 소통하는 것을 즐깁니다. 그러나 때로는 변덕스럽고 집중력이 떨어질 수 있어 꾸준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쌍둥이자리의 성격과 관련된 유명한 인물

쌍둥이자리의 호기심과 다재다능한 성향은 많은 분야에서 성공한 인물들과 연결됩니다. 예술가 빈센트 반 고흐와 전설적인 뮤지션 프린스는 쌍둥이자리로 태어난 사람들 중 일부입니다. 그들은 창의적인 열정과 다양한 분야에서 놀라운 재능을 보여주었습니다.

쌍둥이자리는 다양성과 호기심의 상징으로, 새로운 경험을 사랑하는 자들의 별자리입니다. 쌍둥이자리의 다양한 신화와 유래를 통해 우리는 새로움과 변화를 받아들이며 다양한 경험을 추구하는 중요성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6월 – 감성적인 게자리 (Cancer)-신비로움과 감성이 어우러진 별자리

6월 21일부터 7월 22일까지 태어난 분들은 게자리에 속합니다.

게자리의 유래와 신화

게자리와 관련된 신화 중 하나는 그리스 신화에서 나오는 “카르키노스(Carcinus)의 이야기”입니다. 이 신화는 게자리의 유래와 관련된 중요한 이야기 중 하나입니다.

카르키노스의 이야기:

그리스 신화에 따르면, 카르키노스는 거대한 게로 헤라가 헤라클레스(허클레스)를 처치하기 위해 보낸 신수입니다. 카르키노스는 헤라클레스의 발꿈치를 집게로 꼬집으려 했지만, 분노한 헤라클레스에게 짓밟혀 죽게 되었습니다. 이 때문에 카르키노스는 한 다리를 잃었는데, 이로 인해 게자리는 한 다리가 없는 게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이 신화는 게자리의 유래로서, 게의 용기와 헤라클레스의 힘을 보여주며, 게자리의 모습과도 부합하는 이야기입니다. 게자리 태생의 사람들은 끈기와 용기를 가지며 어려움을 극복하는 데 강점을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게자리는 도전에 맞서는 용기와 끈기를 상징하며, 역경을 극복하는 데 중요한 가치를 담고 있습니다.

게자리의 근면한 성향과 특징

게자리에 태어난 사람들은 근면하고 인내심이 강한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노력을 아끼지 않고 목표를 향해 꾸준히 나아가며 인내와 인내심을 발휘합니다. 끈기 있게 문제를 해결하며 어려움을 극복하는 데 능숙하며, 타인과 협력하는 데에도 높은 능력을 발휘합니다. 그러나 때로는 과도한 근면과 노력으로 자신을 과로하게 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게자리의 성격과 관련된 유명한 인물

게자리의 근면한 성향과 노력의 결과는 다양한 분야에서 빛을 발하며 성공을 이룬 인물들과 연결됩니다. 가수 백지영과 신화 작가 조앤 K. 롤링은 게자리로 태어난 사람 중 일부입니다. 그들은 꾸준한 노력과 인내로 자신의 분야에서 높은 성과를 이루어냈습니다.

게자리는 근면과 인내의 상징으로, 숨겨진 강력한 힘을 가진 별자리입니다. 게자리의 신화와 유래를 통해 우리는 노력의 중요성과 인내의 가치를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7월 – 자신감 넘치는 사자자리 (Leo)-자신감과 리더십을 상징하는 별자리

7월 23일부터 8월 22일까지 태어난 분들은 사자자리에 속합니다.

사자자리의 유래와 신화

사자자리와 관련된 유명한 신화 중 하나는 “뉴메아의 사자(Nemean Lion)”의 이야기입니다. 이 신화는 그리스 신화에서 나오는 히드라(Hydra), 그리고 헤라클레스(Hercules)와 관련된 이야기 중 하나입니다.

뉴메아의 사자의 이야기:

뉴메아의 사자는 아주 강력하고 잔인한 사자로, 그 무뿌리에는 통상적인 무기가 효과가 없었습니다. 이 사자는 사람들을 공포에 떨게 하고 농락했습니다. 그리스 신화에 따르면, 헤라클레스(허클레스)는 여러 가지 시련을 겪어야 했는데, 이 중 하나로 뉴메아의 사자를 처치하는 것이 있었습니다.

헤라클레스는 강력한 사자를 처치하기 위해 맨손으로 뉴메아의 사자와 싸우기로 결심합니다. 그는 사자의 털을 벗겨내고, 끔찍한 전투 끝에 사자를 이긴 후 그 피부를 제거하여 나름대로 승리를 차지하게 됩니다. 이를 통해 헤라클레스는 뉴메아의 사자를 허가하지 않는 용기와 힘을 상징하며, 이러한 업적으로 인해 사자자리가 천체로써 상징하는 모습과 연결되기도 하였습니다.

이처럼 사자자리는 히드라를 물리치며 얻은 헤라클레스의 용기와 힘을 상징하며, 사자의 강인함과 뉴메아의 사자의 이야기로 인해 그리스 신화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 신화 중 하나입니다.

사자자리의 자신감과 리더십을 상징하는 성향

사자자리에 태어난 사람들은 자신감이 넘치고 리더십을 발휘하는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뜨거운 열정과 화려한 개성으로 주위를 홀릴 수 있으며, 자신의 목표를 위해 노력하며 뛰어난 업적을 이루기 위해 노력합니다. 사회적으로 활동적이며 주도적인 성격으로 주변 사람들을 영향력 있게 이끄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과도한 자신감으로 인해 고집스럽게 보일 수도 있으므로 타협과 협력도 중요합니다.

사자자리의 성격과 관련된 유명한 인물

사자자리의 자신감과 리더십은 많은 성공한 인물들과 연결됩니다. 뮤지션 매돈나와 화가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사자자리로 태어난 사람 중 일부입니다. 그들은 자신의 예술적 열정과 창의력을 통해 세계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사자자리는 자신감과 리더십의 상징으로, 뜨거운 열정과 자신의 목표를 향한 열망을 강조하는 별자리입니다. 사자자리의 신화와 유래를 통해 우리는 자신의 능력을 믿고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용기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8월 – 인내심 있는 처녀자리 (Virgo)-순수와 분석력을 지닌 별자리

8월 23일부터 9월 22일까지 태어난 분들은 처녀자리에 속합니다.

처녀자리의 유래와 신화

처녀자리와 관련된 신화 중 하나는 “디오니소스와 아리아드네”의 이야기입니다. 이 신화는 그리스 신화에서 나오는 이야기 중 하나로, 디오니소스와 아리아드네 사이의 복잡한 관계를 다루고 있습니다.

디오니소스와 아리아드네의 이야기:

아리아드네는 민소스의 딸로, 미노타우로스를 물리치는데 도움을 준 헤라클레스와도 관련된 인물입니다. 그러나 디오니소스와의 이야기가 더욱 유명합니다.

아리아드네는 미노스의 딸로서, 미노타우로스의 미로에서 테세우스에게 도움을 주었습니다. 테세우스가 미로를 빠져나오기 위한 실마리를 준비하고, 그의 구원을 도와주었습니다. 그 결과 테세우스는 미노타우로스를 물리치고 미로에서 벗어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아리아드네는 테세우스와 함께 미노스 섬을 떠나면서 고독한 운명을 안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후, 디오니소스에게서 사랑을 받게 되었고, 아리아드네 역시 디오니소스에게 그의 마음을 쏟게 되었습니다.

디오니소스와 아리아드네의 사랑은 그리스 신화에서 유명한 이야기 중 하나로, 처녀자리와 관련된 이야기로써 변화와 역경을 겪은 인물들의 이야기를 상징하는 경우로도 이해될 수 있습니다.

처녀자리의 섬세한 분석력을 갖춘 성향과 특징

처녀자리에 태어난 사람들은 섬세한 분석력과 꼼꼼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작은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으며 완벽주의적인 성향을 통해 일에 신중하고 꼼꼼하게 접근합니다. 분석적인 사고를 바탕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자신의 노력을 통해 완벽한 결과물을 만들어냅니다. 그러나 때로는 너무 완벽을 추구하는 나름의 고집이 강해질 수 있으므로 유연함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처녀자리의 성격과 관련된 유명한 인물

처녀자리의 섬세한 분석력과 완벽주의적인 성향은 많은 성공한 인물들과 연결됩니다. 작가 로앤 블라이와 여배우 수잔 서랜든은 처녀자리로 태어난 사람 중 일부입니다. 그들은 섬세한 미적 감각과 꼼꼼한 태도를 통해 자신의 분야에서 뛰어난 성과를 이뤄냈습니다.

처녀자리는 순수와 완벽주의의 상징으로, 섬세한 분석력과 꼼꼼한 성향을 가진 별자리입니다. 처녀자리의 신화와 유래를 통해 우리는 노력과 완벽주의의 중요성을 배울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