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2012. 9. 25. 09:25

안녕하세요~ ^^ 올리브영 1+1 이벤트를 잘 홍보해주신 콩농장 식구분들께 소이조이를 상품으로 드렸던 것 아시죠?! ^^ 상품 받으시고, 예쁜 후기 남겨주신 2분을 선정했습니다. 이지현임님은 소이조이 딸기 맛, 흰여울 님은 오렌지 맛을 받으셨네요~ 아침 식사용으로도 다이어트용으로도 소이조이를 많이 아껴주셔서 감사합니다. 두 분께는 블랙빈티를 상품으로 드릴게요. 9월 이벤트 당첨되신 분들도 예쁜 리뷰로 블랙빈티를 노려보세요! ^^







출처: 이지현임님의 블로그



출처: 흰여울 님의 트위터


Posted by 미스빈
Comment 16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소이조이 오렌지 맛 리뷰 4탄] 콩농장 식구분들이 남겨주신 멋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클립보드에 복사됐습니다. 블로그나 웹사이트에서 글 작성 시 html 쓰기로 전환한 후 붙여 넣으면 됩니다. 소이조이 블랙빈티 블로그 콘텐츠는 가로 630px에 최적화돼 있습니다. 원문 출처는 절대 삭제하실 수 없습니다.


펌보다는 가급적 트위터나 페이스북을 통해 공유해 주시길 바랍니다.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잉잉이 2012.09.25 14:1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소이조이 딸기맛도 맛있던데!!!
    쫄깃쫄깃한 건 소이조이를 따라올 자가 없는 듯하네요. ㅎㅎㅎ
    저도 빨리 당첨되서 다음에 리뷰하고 싶다능!!

    • 미스빈 2012.09.25 14:3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잉잉이님~ 소이조이의 든든한 쫄깃함을 좋아하시는 분이 많으세요. ^^
      다음 이벤트 때 꼭 도전해주세요. 멋진 리뷰 기대할게요. ^^

  2. 해우기 2012.09.25 14:1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음.....한번도 먹어보지 못했는데....
    이건 무슨맛일까.....

    맛이 궁금한것은 못참겠던데요...ㅎㅎ

    • 미스빈 2012.09.25 14:3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해우기님, 반가워요~ ^^
      사진으로 봐선 어떤 맛인지 잘 모르시겠죠?
      올리브영에서 1+1 행사 중이니, 한번 들러서 맛보세요~ ^^

  3. 후룰링 2012.09.25 14:5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소이조이는 어떤 맛이든 맛있다는 것!
    하나만 먹어야지 하는데 두 세개 거뜬해요ㅠㅠ
    이래서 1+1로 사먹어야 제맛이지ㅋㅋㅋ

  4. 태극당 2012.09.25 16:2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와 짱 부럽습니다! ㅋㅋ 이벤트 당첨되신 분들이 후기도 남겨주시고 훈훈하네요^^
    저도 다음에는 꼭 참여할게요!

    • 미스빈 2012.09.25 16:3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태극당님~ ^^ 반갑습니다.
      훈훈한 이벤트 후기는 언제나 저를 감동하게 합니다.ㅠㅠ 흐흑
      태극당님의 리뷰, 기대할테니~ 이벤트 꼭 참여해주세요!

  5. 와이군 2012.09.25 17: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침 대용으로도 참 좋겠네요~~

  6. *저녁노을* 2012.09.25 19:5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잘 보고갑니다. 맛있겠는데요

  7. 톡톡 정보 2012.09.25 21:2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맛이.. 무척이나 궁금해지는데요..^^

    • 미스빈 2012.09.26 09:0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하핫~ 콩과 과일이 든 영양간식이라 그런지, 맛을 궁금해하시는 분이 많으세요.
      기회되시면 근처 편의점과 드럭스토어에서 찾아보세요. ^^

  8. 모리 2012.09.27 13:3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벤트 또 언제해염??? 한 박스 대박 부럽..!!
    한 개씩 깨작깨작 사먹는거 힘드러여...T^T...ㅋㅋㅋㅋㅋ